2025년 1월 22일 삿뽀르 맥주사에서 쇼킹한 신제품을 수량 한정으로 발매했다고 한다.
HOPPIN' GARAGE는 매력적인 인생 스토리와 회사가 가진 맥주 제조기술을 결합하며 지금까지 보지못한 새로운 맥주를 발매하므로써, 일본 맥주 시장의 다양성 넘치게 하고 맥주를 새롭게 즐길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려고 한다고 한다.
어른들의 초코민트,
상품명 그대로 어른들을 위한 디저트 감각의 맥주가 테마이며, 민트의 청량감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이 제품은 사실 2021년 매년 한정 발매하는 맥주 기획에서 한차례 발매된 적인 제품이였으며, 그 후 고객들의 재발매 성화에 2025년 한정 수량 재발매 되는 거라고 한다.
물론 기존의 레시피를 검토하여 전작보다는 민트감을 더 강조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더 초코민트의 맛을 한층더 깊어졌다고 한다.
정말이지 민초파인 분들에겐 스위트 감각으로 술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음료가 아닐까 싶다.
삿뽀르 맥주는 이렇게 다양성을 가진 맥주를 내놓으므로 각각의 인생의 스토리를 가진 어른들에게 맥주의 신선한 음주형태를 제안함으로써 더 여유가 있는 인생과 사회를 만들어 가는 것에 적게나마 공헌하는 것이라고 한다.
용량은 350 ml 로 알코올 도수는 5%이며 일본에서 나눠지는 판매분류로 발포주에 해당되는 제품이다.
초콜렛의 맥아를 일부사용하여 만들었다고 하며, 구입은 한정된 수량으로 인해 인터넷 예약으로만 가능하다고 한다.
반응이 좋으면 수량을 늘려 소매점에서도 판매되는 날이 오지않을까 기대되는 부분도 있다.
아무튼 새로운 제품을 좋아하고, 호기심이 있는 분들은 꼭 관심갖고 체크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출처 참고)
prtimes 사이트를 참고
(아사히 맥주) 신제품 세계 최초 뚜껑을 열면 실제 레몬이 들어있는 츄하이 (1) | 2024.06.14 |
---|---|
(일본 스타벅스) 23년 신제품 수박 프라푸치노 (0) | 2023.08.18 |
(유니클로) 전세계 폭발 반응 숄더백「라운드 미니 숄더백 」 (0) | 2023.08.18 |
(카시오 G-Shock ) 40주년 기념 새모델 CLEAR REMIX (0) | 2023.07.19 |
(일본 스타벅스) 신제품 레몬치즈케이크 프라푸치노 (0) | 2023.06.28 |